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22.10. 늦은 휴가, 이곳저곳 시즌2

[20221020] 5. 레트로 감성의 카페 '밀림슈퍼'

by 그냥 직장인 2023. 4. 2.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청춘창고 구경 겸 식사를 마치고.. 길지않은 시간을 보낼곳을 찾던 중..

가까운 곳에 밀림슈퍼가 있어서 방문을 합니다.

 

목포에서 유사한 분위기를 가진 카페를 가려했으나.. 휴무일 공격을 맞았던터라

여기를 발견한게 더 반가운 느낌이었어요..

 

밖에서보면 오래된 구멍가게처럼 생겼습니다.

 

 

들어갔을 때 딱 나오는 카운터 모습이에요!

정말 예전에 쓰던걸 그대로 활용하는듯한 모습이...ㅋ

카운터 앞쪽에 문양? 이런것도 시골 장롱 등에서 볼 수 있는 그런...ㅎㅎ

 

 

저는 2층으로 올라와서 구경해보는데...

옛날 집 보는듯한 소품들이...ㅎㅎ

 

 

의자, 테이블 등도 레트로 감성 제대로 살린듯한 모습이...

그리고 여러 신경을 쓰셨는지 한쪽에서는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거 같았어요..

 

 

옛날 텔레비전 소품도...ㅎㅎ

예전에는 작은 텔레비전으로 만화영화 보는 것도 그렇게 행복했던거 같은데...ㅋㅋ

 

 

요건 소품처럼 보이지만 카페 진동벨처럼 활용하더라고요..

저는 바로나오는 말꾸티를 주문해서 저걸 써볼 기회는 없었네요..ㅋ

 

 

제가 주문한 말꾸티...ㅋ

요렇게 얼음컵에 음료가 나옵니다.. 맛도 괜춘...ㅎㅎ

 

 

카운터 근처에는 악세서리, 소품 등을 팔고있습니다.

 

길지않은 시간이었지만, 레트로 감성 카페에서 예전 생각에 젖으며 편하게 쉬고 나올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이제 여행일정은 사실상 여기서 마무리고..

이제 순천에서 열차타고 복귀하는 일만 남았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