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7. 일본(간사이 등) 여행

[20160721] 8.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by 그냥 직장인 2016. 8. 25.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숙소로 바로가려면 상대적으로 가까운 신오사카에서 내렸겠지만...

저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으로 가기위해 오사카역에서 내렸습니다...

우메도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을 가기 위해서죠...ㅎㅎ

 

 

오사카역이 엄청 넓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의 실수로 헤매는게 아닐까?하는 걱정으로 벌벌떨면서...

안내판을 보고 출구를 찾습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이 보이니... 그래도 제대로 방향을 찾은 것 같습니다...ㅎㅎ

 

 

오사카역이 사람도 많고... 진짜 크더라고요...(다른역이 나쁘다는건 아니고요...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오사카스테이션시티를 둘러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오사카역을 나와서 우메다 스카이빌딩을 찾아가봅니다...

 

구글 지도 등의 도움을 받아... 그래도 잘 찾아갔습니다....

중간에 지하보도를 건너는게 있는데... 오사카역 혹은 우메다역에서 갈 때는 아마도 이게 핵심인듯...??ㅋㅋ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으로 올라왔습니다....

건물 보시면 꼭대기에 이어지는 그쪽에 있습니다...ㅎㅎ

 

사진은 못남겼지만... 대기줄부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제가 갔을때는 오사카주유패스 가지고 계신 분들은 따로 모여서 가는 모습도 봤네요...

(참고로 제가 갔을때 기준으로는 오사카 주유패스 소지자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무료 입장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우메다 지역의 고층빌딩의 모습 등을 관람할 수도 있고요...

 

 

꼭대기로 오시면 옥상 그대로의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도강 야경 관람도 가능합니다...

 

 

잘은 기억안나는데...

아마 커플들을 위한 장소였던걸로.... 자물쇠 잠그는 걸로 사랑을 맹세하는 것 같은...(아닐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저랑 상관없는.....(쓰면서 갑자기 슬퍼지네요...ㅠㅠㅋㅋㅋㅋ)

 

 

 

 

요도강 야경을 비롯 고층빌딩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못남기긴했는데....(밤이라 그런지 잘 안찍히는 부분도 있었네요...ㅠㅠ)

40충에 의자에 앉아서 유리창으로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장소도 있고...

40층에 카페도 있어서 음료 등을 즐기면서 풍경 관람을 할 수도 있더라고요....

 

 

오른쪽 부분에 한큐전철 나카츠역도 보이네요....

 

 

사진이 잘 안찍혀서 뭔거 부족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한 거 같은...ㅠㅠ

 

어쨌든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구경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면서 3일차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3일차 JR 니시니혼 열차 이용내역>(간사이와이드패스 이용)

 

1. 특급 썬더버드 1호(자유석), 신오사카(06:34) -> 교토(06:56), 이동거리 39Km

2. 특급 키노사키 1호(자유석), 교토(07:32) -> 키노사키온천(09:52), 이동거리 158Km

3. 특급 하마카제 1호(자유석), 키노사키온천(12:28) -> 하마사카(13:09), 이동거리 39.9Km

4. 보통 174D, 하마사카(13:17) -> 키노사키온천(14:31), 이동거리 39.9Km

5. 특급 코노토리 26호(자유석), 키노사키온천(18:18) -> 오사카(21:01), 이동거리 183.7Km

 

<3일차 JR 니시니혼 외 다른 교통수단 이용내역(일본 내 이용.. 단, 항공기는 제외)>

 

1. 오사카지하철 미도스지선

   에사카->신오사카(2.9Km) 180엔, 우메다->에사카(6.4Km) 24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