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7. 독일+잘츠부르크 여행

[20190725] 4. 잘츠부르크 대성당 구경하기...

by 그냥 직장인 2020. 1. 25.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레지덴츠 광장...

사람들이 역시나 북적북적...

 

 

저는 옆에 있는 잘츠부르크 대성당으로 갑니다~

 

모차르트가 오르간을 연주했던 성당이자 세례를 받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잘츠부르크에는 모자르트 관련된 장소가 많은거 같아요..

 

 

대성당 들어가기 전에 한 컷...

건물이 커서 가까이서 찍으면 제대로 안잡히는..

 

 

 

 

 

대성당 안에 들어와서 이것저것 구경... 상당히 화려한 모습이...

그리고 여기에 있는 파이프 오르간이... 6,000개 파이프가 들었다고 하는데...

유럽에서 가장 큰 오르간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여기에서...ㅠ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965558&cid=42864&categoryId=50859

 

 

저도 여기서 살찍 돈을 내고... 촛불 놓았습니다..

좋은 일이 있길 바라며...ㅠ

 

 

 

대성당 옆쪽으로 들어오면 돔박물관이라고 있는데...

(유료시설인데... 잘츠부르크 카드 있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대성당 보물, 소장품 등을 볼 수 있고...

 

이렇게 한 층 올라와서 대성당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돔박물관에선느 촬영이 안되는 곳도 있고해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ㅠ

또한 전시내용 등도 꽤나 많아서... 다니면서 맞게 다니는건지 저도 헷갈릴정도..ㅋㅋ

그래도 한국어 안내도 가능했던걸로 기억해서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관람마치고 호엔잘츠부르크 요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