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7. 독일+잘츠부르크 여행

[20190725] 5. 호엔잘츠부르크 요새에서 오후시간을...

by 그냥 직장인 2020. 1. 25.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엔잘츠부르크 요새로 올라가기위해 푸니쿨라 탑승하러 왔습니다..

잘츠부르크 카드 이용시 입장권, 푸니쿨라 탑승에 별다른 비용이 필요없습니다.

 

 

푸니쿨라 타고 편하게 도착!

 

 

도착해서 잠깐 앉아서 디저트 먹으면서 휴식을...!

사진만 보셔도 멋진뷰에서 즐기는 느낌은 최고...ㅋㅋㅋㅋ

 

 

밑에서 잘츠부르크 구시가지와는 다른 느낌의 뷰가 나오는 장소입니다..!

 

 

휴식마치고 본격적인 구경 시작~!

내부에 전시물 등도 구경이 가능해요...(한국어 안내같은건 없음..ㅠ)

 

호엔잘츠부르크 요새는 역사상 함락된 적이 없고, 원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부 관람을 안해도 이렇게 뷰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밑에 다른 뷰도 있어요!ㅋㅋ

 

 

교회라고 들은거 같은데...

실제 예배도 이뤄지고 있다고 들은거 같아요...(틀렸으면 알려주세요..ㅠ)

 

 

잘츠부르크 구시가지가 바로 들어오는 뷰입니다~

다른 분들 오시면 인생샷 찍는 것도 가능할 듯...??ㅋㅋ

 

 

내부 안들어가셔도 둘러보시면 다양한 뷰로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올라올 이유는 충분한거 같은...??ㅋ

 

 

호엔잘츠부르크 요새의 모습을 축소해놓은 모형입니다..

모형은 저렇게보여도 다니다보면 상당히 규모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내부에 관람시설이 있어요! 역사, 구조 등 설명하는거 같더라고요...

잘츠부르크 카드나 티켓이 있으신 분들은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길다면 긴... 짧다면 짧은 요새구경 마치고..

 

 

푸니쿨라를 이용해서 다시 내려옵니다..

걸어서 내려가시는 분들도 꽤 되는거 같더라고요..

 

 

푸니쿨라타고 내려오면서 호엔잘츠부르크 요새 구경 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