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1. 타이완 여행

[20130130] 3. 핑시센 열차타고 스펀역으로~

by 그냥 직장인 2014. 5. 10.

이제 핑시센열차타고 낭만의 열차여행을 즐겨야지~

했었으나..

보시다시피 사람들이..ㄷㄷㄷㄷ 사진보고 뭐야?하겠지만..

실제로 겪어보면... 진짜 아침 출근시간혼잡 저리가라할 정도로..ㅠㅠ

 

열차등장..!

3량짜리 디젤동차입니다~

어마어마한 인파가 3량열차에 다 타야한다는거???ㅋ




이동경로보기

구간차 #4718 : 루이팡 10:59 -> 스펀 11:24

 

그래도 저는 운이좋아서(?!) 자리는 잡았네요ㅎㅎ

다른 여행기보니 열차앞쪽 자리잡는게 포인트라고 하는데...

자리 확보하는것만으로도 그저 감사한..ㅠㅠ


공사중인 루이팡역을 출발합니다~



동부간선의 경치를 즐기고~


 

루이팡 다음역인 Houtong역 도착..

석탄수송을 위해 건설되었고.. 고양이마을이 있어서.. 주변에 고양이가 엄청많다고 하는ㅋㅋ

 


다시 얼마간 달리다보니..


산다오링역 도착..

핑시센 열차는 바두/루이팡역에서 출발하지만..

핑시센 자체는 여기서 분기됩니다..





진짜 극심한 혼잡만 아니라면...

여유롭게 열차타는거 자체로도 좋은노선이에요..

완행열차 타면서 풍경감상하면서 여유도 느껴보고..(현실은....ㅋ)



스펀라오제 구간을 지나가네요~

사진엔 제대로 안나왔지만.. 열차가 가까이오자.. 주변사람들이 다들 카메라들고 촬영하시던ㅋㅋ

기차마을로 유명하기도 하고요...

(다음편에서 스펀라오제에 대해 더 자세히..^^)


또한 이는 곧 스펀역이 가까워졌다는 얘기겠죠~



드디어 스펀역 도착!

 

사람들이 한꺼번에 쏟아지고~

(다들 고생많았다며...ㅋ)


열차는 Wanggu역을 향해 떠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