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7. 일본(간사이 등) 여행

[20160723] 1. 여행 마지막 날, 가자! 오사카조코엔역~

by 그냥 직장인 2016. 9. 10.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입니다....

이 날도 아침시간에 여유가 있어서 호텔 조식을 이용했습니다...

 

맛도 괜찮았고 만족만족...ㅎㅎ

 

 

이번 여행기간동안 보냈던 숙소를 떠납니다...

 

 

이번엔 미도스지선을 이용해서 우메다역으로 온 다음...

연결통로를 이용하여 오사카역으로 갑니다...

 

안내판을 잘 따라가다보니... 제가 가려던 곳으로 문제없이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일정은 오사카성을 둘러보고, 도톤보리를 한 번 더 들렀다 가려고 합니다...

 

 

특별도색을 한 듯한 차량이 들어옵니다... 오사카순환선 운행 차량 같네요...

 

 

오사카역 규모가 정말 큰 것 같더라고요.... 웅장함이....ㄷㄷㄷ(다른 역이 안좋다거나 나쁘다는건 아니고요..ㅎㅎ)

 

 

사쿠라지마쪽으로 가는 열차도 제가 있던 옆 승강장에 들어오네요...

이 열차를 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텐노지역으로 가기위해.... 열차를 탑승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열차가 야마토지쾌속으로 운행하다가 오사카역부터 보통열차로 바뀌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틀렸을 수 있어요...ㅠ)

 

텐노지역에 먼저 가는 이유는 짐때문에......ㅋ

 

마지막 날이다보니 캐리어를 보관할 곳이 필요했고... 텐노지역 보관함을 이용하면....

공항갈 때도 텐노지역에서 하루카 열차를 탈 수 있다는 생각에 텐노지역을 먼저 가기로 했습니다.

 

 

* 이용열차

 

- 보통 3329 : 오사카(09:09) -> 텐노지(09:33), 10.7Km

 

 

쿄바시역에 정차....

 

 

잠시 후 제가 올... 오사카조코엔(오사카성공원)역입니다...

 

 

제가 탄 열차의 종착역인 텐노지역에 도착...

 

 

텐노지역 사진 하나 남겨보고요...

 

짐을 보관하고... 열차에 탑승합니다... 급하게 타느라 사진도 못남겼네요....ㅠ

사진을 못남긴 관계로 이용열차, 거리 등은 생략할께요....

 

또한 제가 지식이 부족한 탓인지.... 오사카순환선 열차를 탈 때 어느쪽으로 가야하는지 헷갈리더라고요...

저는 시종착역이나 주요 역을 보고... 그쪽방향 승강장으로 가서 목적지로 이동했는데...

오사카순환선의 경우.... 주요역을 봐도 이쪽으로 가는게 맞는지?하면서 헷갈리더라고요...ㅠㅠ

제가 공부를 더 해야 할 것 같은....ㅠㅠ

 

그래도 목적지로 가는 열차 탑승에는 성공했습니다...ㅎㅎ

 

 

 

225계 차량 맞나요??

 

 

이건 어떤 차량인지 모르겠네요....ㅠ

 

 

오사카조코엔(오사카성공원)역 도착....

아침시간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저는 오사카성 관람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