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7. 일본(간사이 등) 여행

[20160722] 6. 산넨자카, 니넨자카, 이시베코지

by 그냥 직장인 2016. 9. 6.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키요미즈데라 관람을 마치고... 산넨자카를 걷습니다...

 

산넨자카는 키요미즈데라 북쪽으로 난 계단을 말하는데요...

여기서 넘어지면 3년 안에 먼 길을 떠난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하네요...

 

 

넘어지지않고 무사히 내려왔습니다...ㅎㅎ

주변에 가게도 많이 있으니 군것질 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지나갈 때 놓친거긴한데... 내려와서보니... 요지야 산넨자카점도 보이는거 같아요...

(아닌가요? 틀렸을수도 있어요..ㅠㅠ)

저는 철학의 길을 걸을 때... 요지야카페를 들렀으니... 이번에는...

 

 

소바를 먹으러!!

 

 

늦은점심 및 저녁겸 해서 소바를 먹습니다....

여기서 먹는 맛이 또 다르더라고요....(뭐 한국이나 다른 곳에서 먹는 소바도 맛있긴합니다만...ㅎㅎ)

 

 

일본식 목조가옥과... 돌로만들어진 바닥 등이 잘 어우러져서...

분위기도 나고... 좋네요...ㅎㅎㅎ

 

 

이제... 니넨자카.... 산넨자카 걷고난 다음 걷다보니 나오더라고요....

 

풍경이 정말 좋아요~ㅎㅎ

저도 사진 한 컷 남겨봅니다...

 

 

여기를 걷는 것도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네요....

일본식 모습들도 잘 나타나있는 것 같고요...

 

 

산넨자카, 니넨자카를 걷고나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여기까지 온거....

 

 

이시베코지도 구경하기로 결정하고... 발결음을 옮깁니다...

 

 

이 길을 걸으니... 마치 예전으로 타임머신 타고온듯한 기분???

 

 

아예 다른 세상으로 날아온듯한 느낌???

 

 

 

이 길을 걷다보니...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도 들었네요....ㅎㅎ

큰 설명도 필요없을듯한...??ㅎㅎㅎ

 

 

천천히 걷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이시베코지 걷고나서... 큰 길가로 나왔습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카와라마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