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7. 일본(간사이 등) 여행

[20160723] 2. 오사카성을 구경하다...

by 그냥 직장인 2016. 9. 14.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공원을 구경하러 갑니다....

사진은 안내도....

 

오사카성/오사카성공원 오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저는 오사카조코엔(오사카성공원)역을 통해 왔습니다...

 

 

 

아침부터 사람이 많았는데....

근처에 노키자카46인가요? 연예인관련 행사가 있던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가던 길을 계속 갑니다...ㅎㅎㅎ

 

 

위에서 설명한 행사참석하려는 인원인가요???

여기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는 아오야몬 문을 통해 오사카성 천수각쪽으로 이동합니다...

 

 

수로같이 보이는게... 적의 침입을 막기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오사카성 천수각이 가까워지고 있네요...

 

 

근처에 도요토미 히데요시 자결터가 있다는데... 그건 못보고 지나쳤네요...

 

 

오사카성 천수각에 왔습니다...

입장권을 구매하고... 전망대에 올라가기위해 기다립니다...

 

 

8층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오사카성공원 모습도 보이고요...

 

 

오사카시 비즈니스파크 모습도 보이네요...

 

 

오사카성 홀 및 야구장 모습도 보이네요...

 

오사카시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 내부 상당수가 촬영이 제한되어있어서...

가능한 곳에서 몇 장만 찍어봤습니다....

(혹시 제가 잘못알고 찍었을 수 있으니... 문제가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 구경을 마치고 나옵니다...

 

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었다면 음성가이드도 활용해보는데... 시간 계산을 잘못한 제 실수...ㅠ

 

 

자판기인데... 특정 브랜드 아이스크림을 파는 자판기도 있네요...

저도 저 자판기에서 하나 구매해서 먹었습니다...ㅎㅎ 맛도 있었고요...ㅎㅎ

 

 

오사카성 천수각 앞에 먹을거리도 많으니...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쿠라몬 문을 통해 나옵니다...

 

 

저는 모리노미야역으로 이동해서... 철도교통을 이용하여 도톤보리쪽으로 갑니다...

이 과정에서 킨테츠 구간도 이용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