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7. 일본(간사이 등) 여행

[20160723] 4. LJ214편 탑승 및 여행 마무리...

by 그냥 직장인 2016. 9. 16.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카 열차에서 내려서 승강장을 빠져나옵니다...

여행시작의 설레임을 가진 곳에서... 여행 마무리의 아쉬움을 가진 곳이 되네요...ㅠ

 

 

난카이쪽 탑승구 같습니다...

저는 JR 니시니혼 노선을 많이 이용했지만(다른 회사 열차도 타긴했습니다만...ㅋ)

여행가시는 분들 보면 난카이 등 회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JR 니시니혼쪽 사무실....

 

 

난카이쪽 안내하는 곳....

 

사람이 많은걸보니 여행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네요...

 

 

제가 타야할 LJ214편은 시간이 조금 남은 상태입니다...

탑승수속 및 출국수속 등을 마치고... 에어사이드로 들어갑니다...

 

 

상점들 있는 곳에서.... 가족 및 지인들 선물도 구입하고요~

 

 

비행기 구경도 조금 했습니다...ㅎㅎ

사진에 있는 비행기가 스타플라이어 소속 비행기가 맞나요??

 

 

여행 마지막 날 점심을 공항에서 하게되었네요...

여행 마지막 날 점심은 초밥+우동 등이 있는 음식을 먹게되었습니다...

 

초밥 더 먹고왔어야하는 아쉬움도 가져보네요...ㅎㅎ(다른 음식도 맛있었고요...ㅋㅋ)

 

 

제트스타 소속 비행기인가요???

 

 

일본항공 소속 비행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이건 어디 항공사 비행기인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비행기 사진 몇 장 찍고...

모노레일을 이용하여 제가 타야할 탑승구로 이동합니다...

 

 

이동중에 중화항공 소속 비행기도 찍고~

 

 

이스타항공 소속 비행기도 찍습니다...

 

 

제가 타야할 탑승구쪽으로 도착...ㅎㅎ 여기서 조금 기다리니....

 

 

제가 타야할 항공기....ㅎㅎ

 

제가 인천공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갈 때는 진에어 737-800 기종을 이용했는데...

간사이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갈 때는... 진에어 777-200 기종을 이용합니다...

 

 

항공기 탑승하러....

 

 

진에어 777-200기종 사진을 남겨봤습니다...

 

 

제가 앉았을 때... 앞좌석과 무릎도 안닿는걸보면....

간격이 널럴한 것 같았습니다...ㅎㅎ 진에어 737-800 기종을 탔을때는 거의 닿았거든요....

(그렇다고 737-800기종이나 진에어가 나쁘다는건 아니고요... 오해방지!ㅎㅎ)

 

 

이제 간사이공항에서 이륙하려고 이동....

 

 

일본을 떠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저는 이번 항공편에서도 스프라이트와 새우깡을 구입했습니다..ㅎㅎ

기내에서 먹는 재미도 저에게는 놓칠 수 없기에??ㅋㅋㅋㅋ

 

 

구름 속을 통과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ㅎㅎ

 

 

항공기는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즐겁게 여행을 하고왔는데도... 이 순간은 뭔가 아쉬운거 같아요...(인천공항이 나쁘다는건 아니고요..ㅋㅋ)

 

 

이제 5300번 버스를 타고 성남으로 가려고합니다....

 

 

공항버스를 타려고 하는 사람도 많네요....

다른 노선의 경우 자리가 없어서 한 대를 보내고 다음차를 타야하는 상황이 생기는 것도 봤네요...

 

 

5300번 버스에서 하차 및 집으로 돌아오면서 이번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일단 마지막 날 정리하고요...

 

 

<5일차 JR 니시니혼 열차 이용내역>(간사이와이드패스 이용)

 

1. 보통 3329, 오사카(09:09) -> 텐노지(09:33), 이동거리 10.7Km

2. 보통 2405E,  텐노지(09:43) -> 오사카조코엔(09:55), 이동거리 5.7Km

3. 보통 3375, 모리노미야(11:36) -> 츠루하시(11:39), 이동거리 1.8Km

4. 특급 하루카 25호(자유석), 텐노지(12:47) -> 간사이공항(13:20), 46Km

 

<5일차 JR 니시니혼 외 다른 교통수단 이용내역(일본 내 이용.. 단, 항공기는 제외)>

 

1. 오사카지하철 미도스지선

   에사카->우메다(6.4Km) 240엔, 난바->텐노지(3.4Km) 240엔

2. 킨테츠 난바선/나라선

   츠루하시->킨테츠닛폰바시(2.3Km) 150엔

 

 

 

몇 달전부터 생각했던거라.... 기대도 했었고... 나름 알차게 잘 다녀온 여행 같습니다...

열차탑승도 해보고, 관광지도 둘러보고...

 

여행기 정리하면서 다시 한 번 가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ㅎㅎㅎ

 

여행기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여행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