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7. 타이완 여행

[20180720] 1. 화련으로 가기위한 타이베이역에서~

by 그냥 직장인 2019. 8. 9.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 네번째 날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일정은 화련투어 입니다..

 

여행사 통해서 현지투어 상품을 구입했으며..

타이베이역에서 만나서 일정을 진행합니다..

 

 

일단 타이베이역에 가서 관계자를 만나야합니다..

그러므로 타이베이역으로 이동...ㅋ

 

 

여행하면서 많이 오게되어 그런지 몰라도

타이베이역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ㅋ

 

 

일단 아침식사는 해야하니.. 이리저리 둘러보다 모스버거 선택..

현지투어 진행하는 쪽에서 주는게 있긴합니다만.. 그래도 아침식사는 미리 했습니다..

 

아마 저는 1번을 선택했던걸로 기억하네요..ㅋ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아침시간대 식사목적 때문인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근처 모 패스트푸트점 매장도 그랬고요..

 

 

 

실물...ㅋㅋ

맛은 먹을만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아침식사를 마치고, 관계자를 만나서 설명을 듣고 열차티켓을 받았습니다.

 

대략적인 일정은 화련까지 기차를 타고 이동, 화련역에서 버스타고 이동하면서

식사를 하고, 타이루거 협곡 등을 둘러보는 일정입니다.

 

기차를 타긴하나 일반적으로 발매되는 열차가 아니라그런지 몰라도

티켓이 일반적인 TRA(타이완철로관리국)열차 티켓과는 다른 모양이더라고요..ㅋ

 

업체가 홍보할 때는 화련까지 무정차 열차로 이용한다고 광고했던걸로 기억합니다.ㅋ

 

 

저는 8:57에 출발하는 #5932열차를 이용하는데...

안내는 특별열차식으로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다른열차는 열차 등급명이 표시되는데 제가 타는 열차는 등급명이 아닌 Special로 표시가 되더라고요..)

 

 

개찰구 통과할 때도 옆쪽에 별도 통로처럼 생긴 곳으로 들어갔네요...

 

 

사진에 보이는 열차는 푸요우마(Puyuma#412열차... 타이둥행입니다..

푸요우마(Puyuma) 열차는 요금은 쯔장하오와 같으나,

같은 구간 운행시 푸요우마(Puyuma), 타로코호 열차는 일반적인 쯔장하오보다 빠른시간에 운행합니다.

 

저 열차를 타도 화련에 가긴하지만...

가이드분은 저 열차 타면 안된다고 신경쓰시던..ㅋ

 

제가 탈 차량은 사진에 있는 열차가 아닌 그 다음 열차입니다...ㅋ

게다가 제가 탈 차량도 사진에 있는 차량과 같은종류의 차량으로 알고있습니다..ㅋ

 

 

 

구간차의 모습도 찍어봅니다..

 

가이드 분은 지나가는 구간차 가리키면서 저것도 기차라면서(사진에 있는거 가리킨건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

티켓 사정 안좋으면 저런거(구간차 같은 차량) 타고 갈 때도 있다고 말씀하시던게 기억나네요..

 

 

역명판을 찍어보고~

 

 

제가 탈 열차가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