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7. 타이완 여행

[20180721] 3. OZ714편 탑승 및 여행의 마무리...

by 그냥 직장인 2019. 9. 13.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OZ714편 타러 이동하고 있네요...ㅠ

여행의 마지막은 아쉬움이 가득ㅎ나거 같아요...ㅠㅠ

 

 

 

제가 탈 OZ714편 항공기입니다..

A330-300 기종입니다...

 

제가 예약할 때는 A321기종으로 기억하는데... 실제로 탑승할 때는 A330-300기종으로 운행하더라고요..

왕복 모두 광동체 탔네요...ㅋ

 

 

여기 앞에서 줄서있다가..

 

 

 

탑승하러 들어갑니다...

인천공항 탑승구 지날때와는 다른 느낌이...ㅠㅠ

 

 

일찍타서그런지 기내사진 담을 수 있었네요..

좌석 배열은 2-4-2 배열이었습니다..

 

 

탑승을 환영합니다...ㅠㅠ

 

 

기종 인증!

 

 

옆에 있는 에바항공 항공기 한 컷 남겨봅니다..

 

 

대한민국으로 향해 출발!

 

 

기내식 먹을 시간! 비행기 탑승의 재미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ㅋㅋ

 

 

메인으로 고기종류가 있었고... 위쪽부분 가운데... PANNA 어쩌고 했던게 꽤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ㅋ

 

 

 

오후에서 저녁 넘어가는 시간대라그런지..

이런 모습도 담을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인천공항에 점점 가까워지는듯 싶습니다..

 

 

인천공항에 무사히 왔습니다...

 

 

여행 마칠때... 이거보면은... 아쉬워지면서도...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 생각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절차도 다 밟았고... 짐도 찾고... 입국장을 빠져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포켓와이파이 등 반납하러 3층 올라갔다가...

 

 

이 버스 탑승... 여기서 하차하면서 여행이 완전히 마무리됩니다...ㅠㅠ

 

 

두번째 타이완 여행이었는데요...

다시 가도 재미있었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기도하고요...ㅋ

 

제가 이런저런 사정때문에 작년에 갔다온걸 이제야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여행기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타이완 여행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